자주 묻는 질문

3/6 음용 개월 수에 따른 혜택은 회원 가입 후 음용 내역이 확인될 때 음용 개월 카운팅이 시작됩니다. 

월 2만원 이상 후불 정기 결제 내역이 있으신 경우 3/6개월의 차월 1일에 각각 3,000원/6,000원 쿠폰이 ID로 발행되며, 

해당 쿠폰은 매일 배송 상품 스마트청구서에서 사용 가능합니다. 

스마트청구서는 후불 정기 결제 고객에 한해 확인 가능하며, 최근 1년간의 청구서 내역 확인이 가능합니다. 아래의 링크에서 확인하세요.

https://greenjuice.pulmuone.com/mypage/drink/bill


*고객번호 확인이 어려우신 경우, 홈페이지 1:1 문의 게시판으로 문의바랍니다.  

https://greenjuice.pulmuone.com/forum/action/counsel/write

이사 등으로 주소지 변경이 필요하신 경우에는 현재 이용 중이신 배송 가맹점 또는 홈페이지 1:1 문의, 고객기쁨센터(080-800-0393)를 통해 요청하시면 변경된 주소지에서도 계속해서 음용 가능하십니다. 

가맹점 검색 : https://greenjuice.pulmuone.com/search/branch

회원 가입 시 고객님의 성함과 핸드폰 번호와 음용 중이신 고객 번호의 성함과 핸드폰 번호가 동일해야 고객 번호가 자동으로 등록됩니다. 

음용 중이시나 회원 가입 시 고객 번호 확인이 안되시는 경우에는 배송가맹점 또는 홈페이지 1:1문의 게시판을 통해 고객님의 음용 정보(성함, 연락처)를 확인 부탁드립니다.

매일 배송 상품 쿠폰은 매월 25일까지 MY 녹즙 > 매일배송음용내역 > 영수증조회 > 스마트청구서에서 적용 가능합니다. 

스마트청구서에서 <할인쿠폰등록> 버튼을 누르시면 사용 가능한 쿠폰 확인 및 사용이 가능합니다.


사용한 쿠폰은 취소가 불가하며, 매일 배송 쿠폰은 매월 25일까지만 사용 가능합니다. 

26일부터 말일까지는 사용이 불가합니다. 


이 외 상세한 쿠폰 사용법은 아래 '쿠폰사용가이드'를 확인해 주세요.

https://greenjuice.pulmuone.com/event/event/view/2997 

홈페이지에 들어가시면 간단하게 건너뛰기를 하실 수 있습니다. 아래의 링크로 들어가셔서 구독계약 확인 > 상세보기/변경 클릭 > 건너뛸 날짜 클릭 > 미음용 클릭 > 배송일정변경 클릭 하시면 배송 일정 변경 가능합니다.

https://greenjuice.pulmuone.com/mypage/drink/drink

현금영수증은 후불 정기 결제 고객 중 

현금영수증 발행 조건에 해당되는 결제 수단 사용 시에만 신청 가능하며, 최근 6개월 간의 조회 및 처리가 가능합니다. 

https://greenjuice.pulmuone.com/mypage/drink/bill/cash

단, 미납건은 신청하셔도 처리되지 않습니다. 

전화번호 변경은 불가합니다. 

전화번호 변경이 필요하신 경우, 1:1 문의를 통해 요청해 주시면 본사에서 고객님의 계정 탈퇴 처리 후 재가입 가능하도록 도와드리겠습니다.

직접 회원 탈퇴를 진행하실 경우 30일간 재가입이 불가능하므로, 반드시 문의를 통해 탈퇴 및 재가입 절차를 진행해 주시기 바랍니다.

다른 상품으로 변경하실 경우, 마이페이지 > 음용내역 상세에서 상품 변경이 가능합니다. 현재 이용 중이신 배송 가맹점 또는 홈페이지 1:1 문의, 고객기쁨센터(080-800-0393)를 통해 요청하시면 다른 상품으로 계속해서 음용 가능하십니다. 

https://greenjuice.pulmuone.com/mypage/drink/drink

쿠폰 세부 내역에 따라 사용 조건 미충족 시 적용하셨던 쿠폰은 임의로 취소 처리될 수 있습니다. 

쿠폰 별로 사용 기한과 사용 조건 금액 등을 꼭 확인하시고 사용해주세요. 

사용 조건 미충족으로 인한 쿠폰은 복원되지만, 사용 기간 만료 시에는 재사용 및 재발급이 불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