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지원

FAQ

친구 초대하기 시 초대 받으신 분이 회원 가입하시면 친구초대 1,000원 쿠폰이 초대한 분과 초대받으신 분께 각각 즉시 발급됩니다. 

추가로 초대 받으신 분이 매일 배송 상품 정기 주문 시 첫 배송일 당일 초대한 분과 초대받으신 분께 각각 5,000원 쿠폰이 발급됩니다. 

단, 주문 취소 시 발급된 쿠폰은 취소 될 수 있습니다.  

3/6/9 음용 개월 수에 따른 혜택은 회원 가입 후 음용 내역이 확인되시면 음용 개월 카운팅이 시작됩니다. 

월 2만원 이상 후불 정기 결제 내역이 있으신 경우 3/6/9 개월의 차월 1일에 각각 3,000원/6,000원/9,000원 쿠폰이 ID로 발행되며, 

해당 쿠폰은 매일 배송 상품 스마트청구서에서 사용 가능합니다.  

시음 선물하기 이후 선물 받으신 분이 매일 정기 배송 상품 주문 시 첫 배송일에 선물하신 분과 받으신 분께 각각 5,000원 쿠폰이 발급됩니다. 

주문 취소 시 해당 쿠폰 발급은 취소됩니다. 

단, 본인에게 선물한 경우 5,000원 쿠폰은 1매 발송됩니다.  

매일 배송 상품 쿠폰은 매 월 25일까지 MY 녹즙 스마트청구서에서 적용 가능합니다. 

배송 가맹점에서의 결제 금액 확인 등을 위해 25일 이후에는 쿠폰 적용이 불가합니다.  

홈페이지에서 주문 하실 때 선택하신 결제 방법에 따라 매월 25일 이후 결제되며, 음용 내역은 스마트청구서를 통해 안내됩니다. 

현장결제를 선택하신 경우에는 배송 가맹점에서 결제 방법에 대한 추가 안내가 진행될 수 있습니다.  

스마트청구서는 후불 정기 결제 고객에 한해 확인 가능하시며, 최근 1년간의 청구서 내역이 확인 가능합니다. 

회원 ID에 음용 중이신 고객번호 매칭이 이루어져야 스마트청구서 확인이 가능합니다. 

고객번호 확인이 어려우신 경우 배송 가맹점 또는 고객기쁨센터(080-800-0393)으로 문의바랍니다.  

녹즙 배송은 가정과 사무실에 따라 배송 시간이 달라지며, 

가정 배송일 경우 오전 0시~7시까지 배송, 사무실 배송일 경우 오전 7시~11시까지 배송해 드립니다. 

단, 배송 가맹점의 상황에 따라 일부 변동될 수 있습니다.  

회원 가입 시 고객님의 핸드폰 번호와 음용 중이신 고객번호의 핸드폰 번호가 동일해야 고객번호 등록 및 찾기가 가능합니다. 

고객님의 성함과 핸드폰번호로 고객번호 찾기가 불가한 경우 배송 가맹점 또는 고객기쁨센터(080-800-0393)을 통해 문의해주세요.  

후불 정기 결제 이용 시 영업일 기준 D+3일 이후부터 원하시는 제품으로의 변경이 가능합니다. 

홈페이지 MY녹즙 음용내역에서 음용제품변경을 이용해주세요. 

단, 타 외부몰에서 선결제로 구매하신 경우에는 제품 변경이 불가합니다.  

MY녹즙 > 배송일정변경을 통해 배송 스케줄 조정이 가능합니다. 

월 10일까지 횟수 제한 없이 변경 가능하며, 후불 정기 결제 고객님의 경우 당월 음용하신 만큼만 결제 금액으로 청구됩니다. 

타 쇼핑몰에서 주문하신 내역의 배송일정 변경 시 변경이 필요한 기간을 선택하시고 변경을 원하시는 배송 날짜를 지정하시면 해당 일자부터 순차 배송됩니다. 

단, 영업일 기준 D+3일 이후의 날짜부터 배송 일정 변경이 가능합니다. (18시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