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Q

시음선물하기를 통해 원하시는 시음 패키지를 선택하신 후 본인 또는 선물하고 싶은 이에게 선물을 할 수 있습니다.

선물 수단으로 SMS를 선택하신 경우에는 받는 이의 핸드폰 번호를 남겨주시면 되며, 카카오톡을 선택하신 경우에는 주문 완료 페이지에서 카카오톡으로 공유하기 버튼을 통해 선물을 하고 싶은 이에게 공유해야 배송 주소 입력 가능한 링크가 전달됩니다.

선물을 받은 이는 해당 링크를 통해 배송지 주소를 입력하면 최종 주문이 완료됩니다.

3/6 음용 개월 수에 따른 혜택은 회원 가입 후 음용 내역이 확인될 때 음용 개월 카운팅이 시작됩니다. 

월 2만원 이상 후불 정기 결제 내역이 있으신 경우 3/6개월의 차월 1일에 각각 3,000원/6,000원 쿠폰이 ID로 발행되며, 

해당 쿠폰은 매일 배송 상품 스마트청구서에서 사용 가능합니다.  

매일 배송 상품 쿠폰은 매 월 25일까지 MY 녹즙 > 매일배송음용내역 > 영수증조회 > 스마트청구서에서 적용 가능합니다. 

스마트청구서에서 <할인쿠폰등록> 버튼을 누르시면 사용 가능한 쿠폰 확인 및 사용이 가능합니다.


사용한 쿠폰은 취소가 불가하며, 매일 배송 쿠폰은 매 월 25일까지만 사용 가능합니다. 

26일부터 말일까지는 사용이 불가합니다. 


이 외 상세한 쿠폰 사용법은 아래 '쿠폰사용가이드'를 확인해 주세요! 

https://greenjuice.pulmuone.com/event/event/view/2997 

홈페이지에서 주문 하실 때 선택하신 결제 방법에 따라 매월 25일 이후 결제되며, 음용 내역은 스마트청구서를 통해 안내됩니다. 

현장결제를 선택하신 경우에는 배송 가맹점에서 결제 방법에 대한 추가 안내가 진행될 수 있습니다.  

스마트청구서는 후불 정기 결제 고객에 한해 확인 가능하시며, 최근 1년간의 청구서 내역이 확인 가능합니다. 

회원 ID에 음용 중이신 고객번호 매칭이 이루어져야 스마트청구서 확인이 가능합니다. 

고객번호 확인이 어려우신 경우 배송 가맹점 또는 홈페이지 1:1 문의 게시판, 고객기쁨센터(080-800-0393)으로 문의바랍니다.  

녹즙 배송은 가정과 사무실에 따라 배송 시간이 달라지며, 

가정 배송일 경우 오전 0시~7시까지 배송, 사무실 배송일 경우 오전 7시~11시까지 배송해 드립니다. 

단, 배송 가맹점의 상황에 따라 일부 변동될 수 있습니다.  

회원 가입 시 고객님의 성함과 핸드폰 번호와 음용 중이신 고객번호의 성함과 핸드폰 번호가 동일해야 고객번호가 자동으로 등록됩니다. 

음용 중이시나 회원 가입 시 고객 번호 확인이 안되시는 경우에는 배송가맹점 또는 홈페이지 1:1문의 게시판을 통해 고객님의 음용 정보(성함, 연락처)를 확인 부탁드립니다. 

후불 정기 결제 이용 시 영업일 기준 D+4일 이후부터 원하시는 제품으로의 변경이 가능합니다. 

홈페이지 MY녹즙 음용내역에서 음용제품변경을 이용해주세요. 

단, 타 외부몰에서 선결제로 구매하신 경우에는 제품 변경이 불가합니다.  

MY녹즙 > 배송일정변경을 통해 배송 스케줄 조정이 가능합니다. 

월 10일까지 횟수 제한 없이 변경 가능하며, 후불 정기 결제 고객님의 경우 당월 음용하신 만큼만 결제 금액으로 청구됩니다. 

타 쇼핑몰에서 주문하신 내역의 배송일정 변경 시 변경이 필요한 기간을 선택하시고 변경을 원하시는 배송 날짜를 지정하시면 해당 일자부터 순차 배송됩니다. 

단, 영업일 기준 D+4일 이후의 날짜부터 배송 일정 변경이 가능합니다. (18시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