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주 묻는 질문

전화번호 변경은 불가합니다. 

전화번호 변경이 필요하신 경우, 1:1 문의를 통해 요청해 주시면 본사에서 고객님의 계정 탈퇴 처리 후 재가입 가능하도록 도와드리겠습니다.

직접 회원 탈퇴를 진행하실 경우 30일간 재가입이 불가능하므로, 반드시 문의를 통해 탈퇴 및 재가입 절차를 진행해 주시기 바랍니다.

광고성 내용의 메일, SMS 등을 수신하고 싶지 않으신 경우, MY녹즙  개인정보 관리 페이지에서 '마케팅 수신 동의' 체크 해제해 주세요. 

다만 주문하신 제품의 배송 내역에 대한 정보성 내용은 '마케팅 수신 동의' 체크를 해제하시더라도 정확한 정보 안내를 위해 발송됩니다.  

5회 연속 로그인 실패 시 비밀번호 찾기를 통해 임시 비밀번호를 발급해 드립니다. 

로그인 후 MY녹즙 개인정보 관리 페이지에서 비밀번호를 변경할 수 있습니다. 

SNS 회원 가입으로 가입하신 경우에는 최초 MY녹즙에서 비밀번호를 설정하신 후 이용 가능합니다.  

풀무원녹즙 회원은 'NICE평가정보'를 통해 본인인증 후 가입이 되고 있습니다. 

회원가입시 본인확인이 되지 않는 경우는 주로 금융이력이 없거나 개명 혹은 명의도용차단 서비스 이용 중인 경우에 해당합니다. 

실명확인이 안될 경우, NICE평가정보에서 아래의 방법으로 실명등록 / 갱신 신청을 해주시기 바랍니다.


1. 온라인 실명등록 신청 

- URL : https://www.niceid.co.kr/name_guid.nc


2. FAX 및 이메일을 통한 주민등록증 사본 발송

- FAX : 02-2122-5040

- 이메일 : callcenter@nice.co.kr

또는 카카오톡이나 네이버 ID를 활용한 SNS 회원가입을 진행해 주세요. 

회원 가입 시 고객님의 성함과 핸드폰 번호와 음용 중이신 고객 번호의 성함과 핸드폰 번호가 동일해야 고객 번호가 자동으로 등록됩니다. 

음용 중이시나 회원 가입 시 고객 번호 확인이 안되시는 경우에는 배송가맹점 또는 홈페이지 1:1문의 게시판을 통해 고객님의 음용 정보(성함, 연락처)를 확인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