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Q

전화번호 변경은 불가합니다. 

전화번호 변경이 필요하신 경우, 1:1 문의를 통해 요청해 주시면 본사에서 고객님의 계정 탈퇴 처리 후 재가입 가능하도록 도와드리겠습니다

직접 회원 탈퇴를 진행하실 경우 30일간 재가입이 불가능하므로, 반드시 문의를 통해 탈퇴 및 재가입 절차를 진행해 주시기 바랍니다.

광고성 내용의 메일, SMS 등을 수신하고 싶지 않으신 경우, MY녹즙  개인정보 관리 페이지에서 '마케팅 수신 동의' 체크 해제해주세요. 

다만 주문하신 제품의 배송 내역에 대한 정보성 내용은 '마케팅 수신 동의' 체크를 해제하시더라도 정확한 정보 안내를 위해 발송됩니다.  

5회 연속 로그인 실패 시 비밀번호 찾기를 통해 임시 비밀번호를 발급해드립니다. 

가입한 아이디와 발급받은 임시 비밀번호로 로그인 후 개인정보 수정에서 비밀번호를 반드시 변경해주세요 

1. 아이디를 잊은 경우

- 로그인 페이지에서 [아이디 찾기] 에서 본인 인증 후 바로 아이디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2. 비밀번호를 잊은 경우 

- 로그인  [비밀번호찾기] 에서 아이디 입력 후 본인인증을 해주세요.
- 등록된 휴대폰 혹은 이메일로 임시 비밀번호를 보내드립니다. 
 

로그인 후 MY녹즙 개인정보 관리 페이지에서 비밀번호를 변경할 수 있습니다. 

SNS 회원 가입으로 가입하신 경우에는 최초 MY녹즙에서 비밀번호를 설정하신 후 이용 가능합니다.  

풀무원녹즙 회원은 'NICE평가정보'를 통해 본인인증 후 가입이 되고 있습니다. 

회원가입시 본인확인이 되지 않는 경우는 주로 금융이력이 없거나 개명 혹은 명의도용차단 서비스 이용 중인 경우에 해당합니다. 

실명확인이 안될 경우, NICE평가정보에서 아래의 방법으로 실명등록 / 갱신 신청을 해주시기 바랍니다.


1. 온라인 실명등록 신청 

- URL: https://www.niceid.co.kr/name_guid.nc


2. FAX 및 이메일을 통한 주민등록증 사본 발송

- FAX : 02-2122-5040

- 이메일 : callcenter@nice.co.kr

 

또는 카카오톡이나 네이버 ID를 활용한 SNS 회원가입을 진행해주세요. 

회원탈퇴는 PC의 MY녹즙  개인정보 관리  회원탈퇴 페이지에서 진행할 수 있습니다. 

진행되지 않으실 경우 고객기쁨센터(080-800-0393)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회원정보는 MY녹즙  개인정보 관리 페이지에서 변경하실 수 있습니다. 

회원 가입은 만 14세 이상의 대한민국에 거주하는 누구나 무료로 회원 가입 가능합니다. 

카카오톡 또는 네이버를 통한 SNS 회원 가입과 일반 회원 가입이 가능합니다. 

회원 가입 이후에는 기존에 드시고 계신 주문 내역에 대해서도 회원 ID를 통해 조회 및 변경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