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Q

관절청춘은 순도 99.9% MSM 2,000mg가 함유되어 있으며, 식약처 일일섭취량 기준 최대 함량으로 하루 1포면 충분하답니다.

* MSM란? 식약처로부터 관절, 연골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음을 인정 받은 원료입니다.


또한, 칼슘 체내 이용률을 높이기 위한 칼슘과 마그네슘이 2:1 비율로 배합되어 있으며, 산수유, 우슬, 산약 등 10가지 전통 원료가 함유되어 있습니다.



.키즈프리 튼튼칼슘망간구미는 성장기 어린이 뼈 건강을 위한 칼슘과 망간이 함유되어 있으며, 부원료로 6가지 유기농 야채 농축액(토마토, 당근, 양파, 브로콜리, 케일)에 케일식이섬유분말이 함유되어 있어요. 

국내산 유기농 양배추만 사용하였습니다.

섭취 후 위장장애, 소화불량의 증상이 있을 경우 섭취를 중단하시고 의사와의 상담 후 섭취하시길 권유드립니다.

키즈프리 멀티비타민 탱글젤리에는 어린이에게 필요한 비타민5종(비타민B1, B2, B6, D, 나이아신), 아연을 함유하고 있어요. 

키즈프리 주스에는 우리 아이에게 꼭 먹이고 싶은 국내산 유기농 채소 6종(토마토/당근/양배추/브로콜리/파프리카/케일)을 함유하고 있습니다.

제주산 유기농 양배추를 착즙한 100% 양배추 주스입니다. 

물 한방울 넣지 않은 착즙 주스입니다.

클렌즈랩은 과채음료 섭취만으로 영양은 채우고, 지친몸에 휴식을 주는 프로그램 음료입니다. 

클렌즈랩을 음용하시는 동안 충분한 수분(물)을 제외한 음식은 섭취를 제한하고 있으나, 음용하시는 상황 및 고객님의 건강 상태에 따라 조절하여 이용 가능합니다.

당뇨가 있으신 분들은 의사와 상담 후 녹즙을 음용하시는 것을 권장드리며, 시음 신청을 통해 일부 상품을 섭취해보시면서 당 수치 확인 후 음용하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핸디밀은 우유 또는 요거트와 함꼐 과채의 영양을 섭취할 수 있는 대용식 음료로, 남녀노소 섭취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