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지원

FAQ

스마트청구서는 후불 정기 결제 고객에 한해 확인 가능하시며, 최근 1년간의 청구서 내역이 확인 가능합니다. 

회원 ID에 음용 중이신 고객번호 매칭이 이루어져야 스마트청구서 확인이 가능합니다. 

고객번호 확인이 어려우신 경우 배송 가맹점 또는 홈페이지 1:1 문의 게시판, 고객기쁨센터(080-800-0393)으로 문의바랍니다.  

회원 가입 시 고객님의 성함과 핸드폰 번호와 음용 중이신 고객번호의 성함과 핸드폰 번호가 동일해야 고객번호가 자동으로 등록됩니다. 

음용 중이시나 회원 가입 시 고객 번호 확인이 안되시는 경우에는 배송가맹점 또는 홈페이지 1:1문의 게시판을 통해 고객님의 음용 정보(성함, 연락처)를 확인 부탁드립니다. 

후불 정기 결제 이용 시 영업일 기준 D+3일 이후부터 원하시는 제품으로의 변경이 가능합니다. 

홈페이지 MY녹즙 음용내역에서 음용제품변경을 이용해주세요. 

단, 타 외부몰에서 선결제로 구매하신 경우에는 제품 변경이 불가합니다.  

현금영수증은 후불 정기 결제 고객 중 

현금영수증 발행 조건에 해당되는 결제 수단 사용 시에만 신청 가능하며, 최근 6개월 간의 조회 및 처리가 가능합니다. 

이전 내역은 배송 가맹점 또는 고객기쁨센터(080-800-0393)로 문의해주세요. 

단, 미납건은 신청하셔도 처리되지 않습니다. 

홈페이지 MY녹즙의 음용내역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음용 중이신 내역이 확인되지 않으실 경우에는 고객번호 확인 후 확인 가능합니다. 주문하신 뒤 가맹점 확인 중에는 음용내역이 보이지 않을 수 있습니다.  

결제수단 변경은 MY녹즙 > 결제수단관리에서 가능하며, 가맹점 확인 후 변경 완료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