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주 묻는 질문

홈페이지에서 주문하실 때 선택하신 결제 방법에 따라 매월 25일 이후 결제되며, 음용 내역은 스마트청구서를 통해 안내됩니다. 

현장결제를 선택하신 경우에는 배송 가맹점에서 결제 방법에 대한 추가 안내가 진행될 수 있습니다.  

https://greenjuice.pulmuone.com/mypage/drink/bill

스마트청구서는 후불 정기 결제 고객에 한해 확인 가능하며, 최근 1년간의 청구서 내역 확인이 가능합니다. 아래의 링크에서 확인하세요.

https://greenjuice.pulmuone.com/mypage/drink/bill


*고객번호 확인이 어려우신 경우, 홈페이지 1:1 문의 게시판으로 문의바랍니다.  

https://greenjuice.pulmuone.com/forum/action/counsel/write

현금영수증은 후불 정기 결제 고객 중 

현금영수증 발행 조건에 해당되는 결제 수단 사용 시에만 신청 가능하며, 최근 6개월 간의 조회 및 처리가 가능합니다. 

https://greenjuice.pulmuone.com/mypage/drink/bill/cash

단, 미납건은 신청하셔도 처리되지 않습니다. 

(택배배송)무통장입금 또는 핸드폰 결제 후 주문 취소 시 등록하신 무통장 계좌로 환불해 드립니다. (단, 본인 명의의 계좌만 가능)

환불 대기 중 상품은 등록하신 환불 계좌로 환불됩니다.


https://greenjuice.pulmuone.com/mypage/personal/refund

(정기배송) 해당 가맹점에 연락해 주시면 가맹점에서 환불을 도와주실 겁니다.

결제 수단 변경은 MY녹즙 > 개인정보 > 결제 수단 관리에서 가능하며, 가맹점 확인 후 변경 완료됩니다. 


https://greenjuice.pulmuone.com/mypage/drink/paymethod

타인의 계좌 및 법인계좌를 이용하여 환불받는 것은 어렵습니다.

본인 계좌의 경우 "[결제] 결제금에 대한 환불 신청"을 참조하여 환불 진행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