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주 묻는 질문

홈페이지에 들어가시면 간단하게 건너뛰기를 하실 수 있습니다. 아래의 링크로 들어가셔서 구독계약 확인 > 상세보기/변경 클릭 > 건너뛸 날짜 클릭 > 미음용 클릭 > 배송일정변경 클릭 하시면 배송 일정 변경 가능합니다.

https://greenjuice.pulmuone.com/mypage/drink/drink

다른 상품으로 변경하실 경우, 마이페이지 > 음용내역 상세에서 상품 변경이 가능합니다. 현재 이용 중이신 배송 가맹점 또는 홈페이지 1:1 문의, 고객기쁨센터(080-800-0393)를 통해 요청하시면 다른 상품으로 계속해서 음용 가능하십니다. 

https://greenjuice.pulmuone.com/mypage/drink/drink

녹즙 배송은 가정과 사무실에 따라 배송 시간이 달라지며, 
가정 배송의 경우 오전 0시~7시까지 배송, 사무실 배송의 경우 오전 7시~11시까지 배송해 드립니다. 
단, 배송 가맹점의 상황에 따라 일부 변동될 수 있습니다.

풀무원녹즙은 주문 생산 방식으로 주문일 18시 이전 기준, D+4일 이후부터 첫 배송일 지정이 가능합니다. (영업일 기준) 
다만 배송 가맹점의 사정에 따라 선택하신 첫 배송일이 일부 변경될 수 있으며 카카오 알림톡 또는 배송 가맹점에서 안내드립니다. 
추가로, 가맹점 사정에 따라 부득이하게 주문이 취소되실 수 있습니다. 주문이 취소되거나 첫 배송일이 늦어지는 경우 양해부탁드립니다.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고객님. 가맹점의 사정으로 배송이 불가능한 일부 지역이 있습니다. 

다른 주소지로 주문하여 녹즙을 체험하시거나, 프레시업 녹즙과 같이 초고압 살균 공정을 통해 영양은 살리고 유통기한을 늘린 상품으로 만나보세요. 

https://greenjuice.pulmuone.com/product/box?category=GOOD_015

이사 등으로 주소지 변경이 필요하신 경우에는 현재 이용 중이신 배송 가맹점 또는 홈페이지 1:1 문의, 고객기쁨센터(080-800-0393)를 통해 요청하시면 변경된 주소지에서도 계속해서 음용 가능하십니다. 

가맹점 검색 : https://greenjuice.pulmuone.com/search/branch

1) 하나의 상품으로 구독을 원하는 경우

"메인 > 매일배송 > 상품선택 > 바로구매" >> 상품을 선택하여 정기배송 주문 가능

https://greenjuice.pulmuone.com/product/daily


2) 여러 가지 상품으로 구독을 원하는 경우

"메인 > 매일배송 > 상품선택 > 장바구니" >> 여러 상품 선택 후 요일별 수량 조절하여 주문 가능

https://greenjuice.pulmuone.com/product/daily


3) 다양한 상품으로 "풀무원녹즙" 추천 상품을 원하는 경우

"메인 > 큐레이션 > 정보입력 >내게 맞는 상품 추천받기" >> 풀무원녹즙의 고객 맞춤형 상품 추천

 https://greenjuice.pulmuone.com/customer/product

풀무원녹즙을 이용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아래의 링크를 클릭하시고, 중지를 원하시는 계약을 클릭하셔서 하단의 중지 버튼을 누르시면 됩니다.

https://greenjuice.pulmuone.com/mypage/drink/drink

단, 타 쇼핑몰 주문 건은 홈페이지에서 음용 중지 신청이 불가하니 주문을 신청하신 쇼핑몰에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풀무원녹즙이 처음이신 분들을 위해 맛보고 신청하시기 위한 "녹즙체험하기"서비스를 운영중에 있습니다.

7천원으로 매일 신선한 채소와 과일의 영양을 그대로, 하루에 한 병씩, 다양한 녹즙을 체험해 보세요.

https://greenjuice.pulmuone.com/taste/tast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