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주 묻는 질문

이사 등으로 주소지 변경이 필요하신 경우에는 현재 이용 중이신 배송 가맹점 또는 홈페이지 1:1 문의, 고객기쁨센터(080-800-0393)를 통해 요청하시면 변경된 주소지에서도 계속해서 음용 가능하십니다. 

가맹점 검색 : https://greenjuice.pulmuone.com/search/branch

홈페이지에 들어가시면 간단하게 건너뛰기를 하실 수 있습니다. 아래의 링크로 들어가셔서 구독계약 확인 > 상세보기/변경 클릭 > 건너뛸 날짜 클릭 > 미음용 클릭 > 배송일정변경 클릭 하시면 배송 일정 변경 가능합니다.

https://greenjuice.pulmuone.com/mypage/drink/drink

다른 상품으로 변경하실 경우, 마이페이지 > 음용내역 상세에서 상품 변경이 가능합니다. 현재 이용 중이신 배송 가맹점 또는 홈페이지 1:1 문의, 고객기쁨센터(080-800-0393)를 통해 요청하시면 다른 상품으로 계속해서 음용 가능하십니다. 

https://greenjuice.pulmuone.com/mypage/drink/drink

녹즙 배송은 가정과 사무실에 따라 배송 시간이 달라지며, 
가정 배송의 경우 오전 0시~7시까지 배송, 사무실 배송의 경우 오전 7시~11시까지 배송해 드립니다. 
단, 배송 가맹점의 상황에 따라 일부 변동될 수 있습니다.

풀무원녹즙은 주문 생산 방식으로 주문일 18시 이전 기준, D+4일 이후부터 첫 배송일 지정이 가능합니다. (영업일 기준) 
다만 배송 가맹점의 사정에 따라 선택하신 첫 배송일이 일부 변경될 수 있으며 카카오 알림톡 또는 배송 가맹점에서 안내드립니다. 
추가로, 가맹점 사정에 따라 부득이하게 주문이 취소되실 수 있습니다. 주문이 취소되거나 첫 배송일이 늦어지는 경우 양해부탁드립니다.

1) 하나의 상품으로 구독을 원하는 경우

"메인 > 매일배송 > 상품선택 > 바로구매" >> 상품을 선택하여 정기배송 주문 가능

https://greenjuice.pulmuone.com/product/daily


2) 여러 가지 상품으로 구독을 원하는 경우

"메인 > 매일배송 > 상품선택 > 장바구니" >> 여러 상품 선택 후 요일별 수량 조절하여 주문 가능

https://greenjuice.pulmuone.com/product/daily


3) 다양한 상품으로 "풀무원녹즙" 추천 상품을 원하는 경우

"메인 > 큐레이션 > 정보입력 >내게 맞는 상품 추천받기" >> 풀무원녹즙의 고객 맞춤형 상품 추천

 https://greenjuice.pulmuone.com/customer/product

풀무원녹즙을 이용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아래의 링크를 클릭하시고, 중지를 원하시는 계약을 클릭하셔서 하단의 중지 버튼을 누르시면 됩니다.

https://greenjuice.pulmuone.com/mypage/drink/drink

단, 타 쇼핑몰 주문 건은 홈페이지에서 음용 중지 신청이 불가하니 주문을 신청하신 쇼핑몰에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