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주 묻는 질문

3/6 음용 개월 수에 따른 혜택은 회원 가입 후 음용 내역이 확인될 때 음용 개월 카운팅이 시작됩니다. 

월 2만원 이상 후불 정기 결제 내역이 있으신 경우 3/6개월의 차월 1일에 각각 3,000원/6,000원 쿠폰이 ID로 발행되며, 

해당 쿠폰은 매일 배송 상품 스마트청구서에서 사용 가능합니다. 

매일 배송 상품 쿠폰은 매월 25일까지 MY 녹즙 > 매일배송음용내역 > 영수증조회 > 스마트청구서에서 적용 가능합니다. 

스마트청구서에서 <할인쿠폰등록> 버튼을 누르시면 사용 가능한 쿠폰 확인 및 사용이 가능합니다.


사용한 쿠폰은 취소가 불가하며, 매일 배송 쿠폰은 매월 25일까지만 사용 가능합니다. 

26일부터 말일까지는 사용이 불가합니다. 


이 외 상세한 쿠폰 사용법은 아래 '쿠폰사용가이드'를 확인해 주세요.

https://greenjuice.pulmuone.com/event/event/view/2997 

홈페이지에 들어가시면 간단하게 건너뛰기를 하실 수 있습니다. 아래의 링크로 들어가셔서 구독계약 확인 > 상세보기/변경 클릭 > 건너뛸 날짜 클릭 > 미음용 클릭 > 배송일정변경 클릭 하시면 배송 일정 변경 가능합니다.

https://greenjuice.pulmuone.com/mypage/drink/drink

다른 상품으로 변경하실 경우, 마이페이지 > 음용내역 상세에서 상품 변경이 가능합니다. 현재 이용 중이신 배송 가맹점 또는 홈페이지 1:1 문의, 고객기쁨센터(080-800-0393)를 통해 요청하시면 다른 상품으로 계속해서 음용 가능하십니다. 

https://greenjuice.pulmuone.com/mypage/drink/drink

홈페이지에서 주문하실 때 선택하신 결제 방법에 따라 매월 25일 이후 결제되며, 음용 내역은 스마트청구서를 통해 안내됩니다. 

현장결제를 선택하신 경우에는 배송 가맹점에서 결제 방법에 대한 추가 안내가 진행될 수 있습니다.  

https://greenjuice.pulmuone.com/mypage/drink/bill

스마트청구서는 후불 정기 결제 고객에 한해 확인 가능하며, 최근 1년간의 청구서 내역 확인이 가능합니다. 아래의 링크에서 확인하세요.

https://greenjuice.pulmuone.com/mypage/drink/bill


*고객번호 확인이 어려우신 경우, 홈페이지 1:1 문의 게시판으로 문의바랍니다.  

https://greenjuice.pulmuone.com/forum/action/counsel/write

녹즙 배송은 가정과 사무실에 따라 배송 시간이 달라지며, 
가정 배송의 경우 오전 0시~7시까지 배송, 사무실 배송의 경우 오전 7시~11시까지 배송해 드립니다. 
단, 배송 가맹점의 상황에 따라 일부 변동될 수 있습니다.

풀무원녹즙은 주문 생산 방식으로 주문일 18시 이전 기준, D+4일 이후부터 첫 배송일 지정이 가능합니다. (영업일 기준) 
다만 배송 가맹점의 사정에 따라 선택하신 첫 배송일이 일부 변경될 수 있으며 카카오 알림톡 또는 배송 가맹점에서 안내드립니다. 
추가로, 가맹점 사정에 따라 부득이하게 주문이 취소되실 수 있습니다. 주문이 취소되거나 첫 배송일이 늦어지는 경우 양해부탁드립니다.

현금영수증은 후불 정기 결제 고객 중 

현금영수증 발행 조건에 해당되는 결제 수단 사용 시에만 신청 가능하며, 최근 6개월 간의 조회 및 처리가 가능합니다. 

https://greenjuice.pulmuone.com/mypage/drink/bill/cash

단, 미납건은 신청하셔도 처리되지 않습니다. 

풀무원녹즙이 처음이신 분들을 위해 맛보고 신청하시기 위한 "녹즙체험하기"서비스를 운영중에 있습니다.

5천원으로 매일 신선한 채소와 과일의 영양을 그대로, 하루에 한 병씩, 다양한 녹즙을 체험해 보세요.

https://greenjuice.pulmuone.com/taste/taste